비아그라 판매사이트

베일 다이빙이라고 비아그라 판매사이트 옐로카드 주라고 손 흔들더만ㅋㅋ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판매사이트 알리의 실수에 웃음이 터진 손흥민

현재 바이에른 뮌헨의 우측 비아그라 판매사이트 풀백 전력이 약화된 상황이서 구단은 두 명의 키미히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이 25세의 선수는 명확하게 미드필더로 인식되고 있다. CEO 칼 하인츠 루메니게는 키미히에 대해서 언급했다.


티아고 알칸타라의 이적 이후 요수아 키미히는 바이에른의 중원 보스가 되었고 그들의 축구를 설계한다. 하지만 현재 우측 풀백들의 폼이 매우 좋지 않고, 팀의 포백은 키미히의 퀄리티를 그리워하고 있다. 키미히는 코칭 스태프들이 딱 좋아할망큼 모범적인 포지션 이해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25세의 선수는 명백히 ‘6번 자리’로 인식되고 있으며, 그리하여 구단은 두 명의 키미히를 원하는 것이다.


“하지만 요수아 키미히는 한 명뿐이죠.” 루메니게가 키커에게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어서 정말 기쁩니다.”


그리고 루메니게는 이어갔다. “그의 게임 이해도는 엄청나고 우리의 팀의 결정권자이자 원동력입니다. 게다가, 그는 승리를 위한 엄청난 열망을 가지고 있고 체력 또한 대단합니다. 과장 없이, 요수아 키미히는 월드클래스의 조건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요수아 키미히는 이에 대해 말했다. “물론 저는 제가 좀 더 편안함을 느끼는 포지션에 대해 분명히 밝혔지만, 제가 그냥 6번 자리에서 뛰면서 제 자신과 포지션만을 생각하며 뛰는 것보다는 팀의 승리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저는 두 포지션에서 중요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어요.” 키미히가 키커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그는 우측 풀백으로는 일시적인 대응으로만 소화할 뿐, 절대로 영구적 방안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거 풀백으로 가면 중원에서 그의 퀄리티가 그리워지기 때문이다. 키미히의 클론이 있다면 정말 값질 것이다. 하지만 그는 언급한다. “저는 저번 시즌에는 우측 풀백에서 거의 뛰지도 않았는데 막상 그 포지션에서 뛰니까 잘했어요. 한 명의 키미히로도 충분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