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도 쟤 팔아서 돈벌고 쟤도 인도 비아그라 직구 구단한테 돈받는 악어랑 악어새 관계라던데 뭘 계속 없어지래 ㅋ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87 조회
- 1 댓글
본문
결국 구단을 존속하게 하기 위해 인도 비아그라 직구
미우라를 구단 입장에서 계속 남겨놓는구나
미우라가 벌어들이는 이미지, 광고 수익등이
별것도 없는 요코하마 fc 를 존속시켜주는거구만
그냥 별거 없는 구단이 저런 늙은이라도 이미지장사로 쓰면서 억지로 버티는 용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수준이라 관심 가질 필요도 없음.
토크스포츠 라디오에서, 첼시, AV 등에서 뛰었던 카스카리노는 클롭이 코로나로 1군 선수단이 격리된 빌라를 상대로 1군을 내세운 것에 대해 비판적인 의견을 밝혔다.
"솔직히 리버풀이 U23 선수들을 내지 않아 조금 실망했다."
"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팬분들이 전국에 많이 계시겠지만, 나는 같은 레벨의 팀이 플레이하길 바랐다.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끈 스쿼드로 빌라의 u23, 아니 u18 선수들과 경쟁하지 않길 원했다."
"클롭이 우린 리버풀이고 빌라파크에서 일어난 일(1군 코로나 격리)을 존중하기에 우리도 U23을 내보내겠다고 말했다면 좋았을 것이다."
"내가 바라던 상황은 그것이다. 경쟁이고, 우승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강한 팀을 내보낸 클롭의 결정도 이해는 간다."
"내가 틀렸을 수도 있다. 빌라 선수들은 탑클래스 선수들을 상대하며 많이 배웠을 것이다. 그들이 목표로 해야할 표준과 현재 본인의 실력과 커리어에는 큰 차이가 있음을 실감한다는 점에선 분명 이득이다."
"TV에서 리버풀을 상대하는 자식의 모습을 지켜본 부모님들은 정말 자랑스러웠을 것이다. 그렇기에 리버풀의 결정이 이해가 가는 부분도 있지만, 100퍼센트 동의하진 않는다."
관련자료
-
다음
비아그라님의 댓글
- 비아그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