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부작용 혈압

왜인지 모르겠지만 해임당하기전에 비아그라 부작용 혈압 허심탄회하게 말하는거 같냐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부작용 혈압 램파드 좀 더 믿어보1지 첼시는 감독을 툭하면 갈아 치워서 그른가 팬들이 인내심이 없어요

앰파드가 경질시즌 비아그라 부작용 혈압 에메리 급으로 못하는건 아님 솔직히

그 때 에메리는 경기력이 진짜 개노덥 수준이었음

첼시는 터지지 않은 하베르츠나 베르너 이런 희망이라도 있고 경기력도 ㄱ 때 아스날 보단 나음 ,,

에메리스날은 희망이 아예 안보였음 ㅋㅋ



새로운 이적생들인 베르너와 하베르츠는 최근 경기를 치르는데 애를 먹고 있지만 램파드는 그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개선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그들이 자신(램파드)의 선수생활을 참고하여 나아지리라 믿는다.




 “전에도 말했고 지금도 그렇지만 저는 절대 시즌이 순탄하리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시즌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특히 새로운 선수들과 호흡을 맞출 시간도 잘 가지지 못했습니다.”




 “저는 오래 전에 이 구단에 온 것을 기억하고 첫 시즌에 리그의 중간정도 하는 미드필더였습니다. 다음은 더 나아졌고, 그 다음이 더 나았습니다. 그 다음은 구단에 많은 것을 기여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라섰습니다.”




 “그래서 제가 새로운 선수들을 볼 때마다 제가 겪었던 것과 비슷하다고 느끼며 다른 선수들과 어떻게 세부적인 조합을 맞출지 고민합니다.”




 “저는 상대를 간단히 뛰어넘을 수 없고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시도하고 지시할 수 없습니다. 그건 제 능력 밖입니다. 저는 구단을 지휘하기 위해 여기 있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첼시의 다음 경기는 모어컴비와의 FA컵 3라운드 경기다. 1월 15일에는 풀럼과의 서런던더비가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