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부작용 치료

린가드가 에릭센보다 잘하면 웃길듯 비아그라 부작용 치료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부작용 치료 이적시장 루머 : 린가드, 포그바, 우파메카노, 라이스, 외질

샬케 04의 승리 이후, 타즈매니아 베를린은 역사적인 어두운 기록의 보유자로 남아 있다. 베를린 사람들은 어떻게 반응할까?


비아그라 부작용 치료


샬케04는 한숨 돌렸지만 토요일 저녁 타즈매니아 베를린의 분위기는 완전히 활기 넘쳤다. 샬케04 는 분데스리가 30경기 연속 무승에서 TSG 호펜하임을 상대로 4-0 승리를 거둔 후 마침내 30게임 무승이라는 공포 시리즈를 끝냈기 때문에 오늘날 베를린 클럽은 최다 무승 기록을 유지하게 되었다. 타즈매니아 베를린은 분데스리가1965/66 시즌) 분데스리가 31게임 연속 승리하지 못한 유일한 클럽이다.






알미르 누미크 터즈메니아 사장은 "랄프 호프만이 우리를 구해냈지만 전반전에는 좋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샬케가 2-0으로 앞서가자 첫 번째 축하가 있었다. 그리고 더 이상 멈추지 않고 휴대 전화가 계속 진동했다." 




이것은 적어도 당분간은 타즈매니아와 누키크의 "미친 시간"의 끝이다. 누미크는 "최근 뉴욕 타임즈와 인터뷰를 했다. 스포츠 쇼의 카메라 팀이 클럽 하우스에 있었다. 우리는 다른 세 명의 팬들과 경기를 지켜보았고 매우 감동적이었다."




타즈매니아에 대한 관심 폭발




코로나 위기와 상관없이 지난 몇 주 동안의 그들에 대한 관심은 클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완전히 폭발했고 온라인 팬샵 역시 폭발했다/"




과거에 서포터가 되기를 주저했던 관심사들이 이제는 점점 더 팀에게 다가가고 있다. 누미크는 "미디어 측면에서 독일의 아마추어 클럽은 우리에게 촛불을 들일 수 없다."라고 만족스럽게 요약했다.




클럽 보스는 또한 그의 타즈매니아가 오랫동안 조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팀이 20경기 아니면 21경기를 이기지 못하면 항상 주제로 떠오른다. 나는 곧 이 방향으로 무언가가 다시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기록을 위해 항상 이번만큼 빡빡 할 필요는 없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