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가드가 에릭센보다 잘하면 웃길듯 비아그라 부작용 치료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5 조회
본문
샬케 04의 승리 이후, 타즈매니아 베를린은 역사적인 어두운 기록의 보유자로 남아 있다. 베를린 사람들은 어떻게 반응할까?
비아그라 부작용 치료
샬케04는 한숨 돌렸지만 토요일 저녁 타즈매니아 베를린의 분위기는 완전히 활기 넘쳤다. 샬케04 는 분데스리가 30경기 연속 무승에서 TSG 호펜하임을 상대로 4-0 승리를 거둔 후 마침내 30게임 무승이라는 공포 시리즈를 끝냈기 때문에 오늘날 베를린 클럽은 최다 무승 기록을 유지하게 되었다. 타즈매니아 베를린은 분데스리가1965/66 시즌) 분데스리가 31게임 연속 승리하지 못한 유일한 클럽이다.
알미르 누미크 터즈메니아 사장은 "랄프 호프만이 우리를 구해냈지만 전반전에는 좋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샬케가 2-0으로 앞서가자 첫 번째 축하가 있었다. 그리고 더 이상 멈추지 않고 휴대 전화가 계속 진동했다."
이것은 적어도 당분간은 타즈매니아와 누키크의 "미친 시간"의 끝이다. 누미크는 "최근 뉴욕 타임즈와 인터뷰를 했다. 스포츠 쇼의 카메라 팀이 클럽 하우스에 있었다. 우리는 다른 세 명의 팬들과 경기를 지켜보았고 매우 감동적이었다."
타즈매니아에 대한 관심 폭발
코로나 위기와 상관없이 지난 몇 주 동안의 그들에 대한 관심은 클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완전히 폭발했고 온라인 팬샵 역시 폭발했다/"
과거에 서포터가 되기를 주저했던 관심사들이 이제는 점점 더 팀에게 다가가고 있다. 누미크는 "미디어 측면에서 독일의 아마추어 클럽은 우리에게 촛불을 들일 수 없다."라고 만족스럽게 요약했다.
클럽 보스는 또한 그의 타즈매니아가 오랫동안 조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팀이 20경기 아니면 21경기를 이기지 못하면 항상 주제로 떠오른다. 나는 곧 이 방향으로 무언가가 다시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기록을 위해 항상 이번만큼 빡빡 할 필요는 없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