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좀 해주면 지금도 괜찮게 뛸거 시알리스 처방 가격 같은데 누좆 아래에서 너무 혹사 당함.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01 조회
본문
오리올 로메우(사우스햄튼)시알리스 처방 가격
체아담스는 어디서든 골대안에 슈팅할수 있는놈이라 마음에듦 요새 보니까 시야랑 패스능력도 훌륭하고
오리올 로메우는 헤드라인을 장식하지는 못했지만 사우스햄튼의 중원에서 제임스 워드-프라우즈와 함께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 최근 부상으로 인해 여름에 계약한 이브라히마 디알로가 선발 출전권을 주장할 수 있게 되었지만, 하센휘틀이 건강한 상태의 로메우를 빼놓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번 시즌 90분당 태클 3.6 개로 리그 2위에 자리하고 있고, 한 골과 한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기도 했다. 후자는 그의 커리어 중 첫번째이다!
평점: 평균 7.08 , 지난 시즌에 비해 0.53 상승
지난시즌도 골세탁많았고 경기력은별로여서 평점이 그렇게 높진 않아서그런듯
4. 존 스톤스 (맨체스터 시티)
존 스톤스는 이번 시즌 진정한 깜짝 패키지 상품 후보이다. 맨체스터 시티가 지난 여름 새로운 센터백인 나단 아케와 후벤 디아스에 100m 을 썼을 때 그는 클럽을 떠날 것처럼 보였다. 대신에 그는 최근 리그 최고의 수비수 중 하나였던 아이메릭 라포르테의 자리를 대신했고, 후벤 디아스와 센세이셔널한 파트너쉽을 형성했다. 스톤스의 93.8%라는 놀라운 패스 성공률은 리그 최고이지만, 그는 자신이 공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선수라는 것을 알았다. 올 시즌의 주요 차이점은 한때 자신의 경기를 괴롭혔던 결점을 뿌리뽑아 버렸다는 것이다.게다가 그는 2골을 득점했고 11경기에서 2실점만을 내주며 수비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평점: 평균 7.21, 지난 시즌에 비해 0.53 상승
관련자료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