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리쉬 평균평점 7.86, 시알리스 직구 케인 7.83 둘다 어나더레벨이네;;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41 조회
본문
메이슨 마운트는 첼시의 새 시알리스 직구 감독이 되어 첫 경기를 치른 토마스 투헬에 의해 선발 라인업에서 누락되었을 때 불만을 가질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었다. 마운트는 올 시즌 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였다. 시스템의 변화는 울브스를 상대로 한 무득점 무승부 경기에서 그를 벤치로 이끌었지만, 막판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마운트의 전술적 유연함이었다. 올 시즌 90분당 태클과 가로채기가 두 배 이상 늘어나는 등 더 수비적인 역할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또한 팀 동료들을 위해 더 많은 기회를 만들고 있다.
솔리 마치는 이번 시즌 본인의 적응력이 팀의 진정한 자산이
된 또다른 선수이다. 그는 윙이든 포워드이든 모두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냈다. 지난 시즌 브라이튼에서 미미한 역할을 맡은 이 26세의 선수는 이제 주축이 되어 두 골을 넣었고 소유 관련 지표에서 발전하고 있다. 90분당 평균 태클(2.5개), 키 패스(1.4개), 드리블(2.5개) 등이 모두 급격하게 상승했으며, 후자는 지난 시즌에 비하여 거의 2배나 향상되었다.
평점: 평균 7.07 , 지난 시즌에 비해 0.48 상승
사우스 코스트에 정착하기 까지 시간이 걸렸던 체 아담스는, 랄프 하센휘틀에게 자신이 사우스햄튼에서 뛸 만하다는 확신을 더 많이 심어주었다. 그는 버밍엄 시티에서 투톱으로 발전했고, 그의 링크 업 플레이는 이번 시즌 사우스햄튼에서 중추적인 역할이 되었다. 그의 리그 4득점이라는 기록은 다소 부족해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이미 지난 시즌의 총 득점과 같고, 이번 시즌 그의 4어시스트는 데뷔 시즌 그가 만들어 낸 것의 2배이다. 그는 압박 능력이 좋아졌고 팀 동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평점: 평균 6.94 , 지난 시즌에 비해 0.48 상승
가장 발전한 선수들을 이야기하는 자리에서 해리 케인의 이름을 보는 것은 다소 이상해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지난 시즌까지는 그의 수준에 비해서 겸손해 보였던, 그의 파이널 서드에서의 기록이 이번 시즌 급상승했다. 그의 이번 시즌 12득점은 특별한 것이 아니지만, 그의 총 11번의 어시스트는 그가 지난 시즌 단 2개만을 기록한 것에 비해 확실히 부각된다. 손흥민과의 파트너쉽은 상대를 꼼짝 못하게 만든다. 그는 더 많은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득점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잘 들어가고 있다. 2019 - 20시즌 평균 90분당 평균 2.8개의 슛을 기록한 것에 비해 이번 시즌 평균 3.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다.
평점: 평균 7.83 , 지난 시즌에 비해 0.50 상승
도미닉 칼버트 - 르윈은 리그 5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시즌을 맹렬하게 시작했다. 크리스마스 이전부터 득점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여전히 11득점이라는 기록은 지난 시즌 전체 13득점에 비하여 단 2골 모자란 기록이다. 지난 시즌 패스 성공률 64%에 그친 칼버트-르윈은 이번 시즌 72.3%의 패스 성공률을 기록하여 동료를 찾아내며 버티는 능력에서도 상당한 발전을 보였다.
평점: 평균 7.37 , 지난 시즌에 비해 0.50 상승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