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탈모

진짜 램재앙 사람 질리게 만들어서 비아그라 탈모 잘만든 전술이라도 크로스 쓰는 새끼는 안 왔으면 함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탈모 선수단 구성진만 보면 나겔스만이나 하센휘틀이 젤 잘어울릴 듯 투헬은 오면 최소 2년안에 로만이랑 멱살잡고 싸우다 나갈필이고

토트넘 선수들은 마린 선수들에게 경기에 입었던 유니폼 대신 새 유니폼을 주었다

비아그라 탈모

많은 FA컵 약자들이 상대팀으로부터 받고 싶어 하는 선물, 그것은 바로 상대팀의 셔츠이다.


작년 3월까지, 어떤 선수도 이 가장 명백한 기념품을 교환하는 것에 대해 신경쓰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코로나19는 이 오랜 전통을 일단 중단시켰다. 하지만 토트넘은 한 발 앞서 있었다.


로젯 파크에서 토트넘은 편안하게 마린을 이긴 후, 토트넘은 상대 선수들에게 기념품 셔츠를 선물할 준비를 했다.  


닐 영의 마린 선수단을 위해 선발 출전한 두 명의 선수 마이크 하워드와 조시 하미는 그들이 받은 셔츠를 밝히기 위해 트위터에 게시글을 올렸다. 


지난 시즌 일부를 마린에서 빌려준 뒤 7월 모어캠베에서 자유 이적으로 위해 입단한 하워드는 해리 케인의 셔츠를 들고있는 사진을 올렸다.


'와, FA컵 3라운드까지 진출해서 세계적인 수준의 국제 선수들과 경기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대단한 경험이었다.'라고 그는 말했다. 


'정말 잊을 수 없는 경기였다! 컬렉션에 어울리는 멋진 작은 해리 케인 셔츠입니다.'


지난 6월 웨일즈 팀인 The New Saints에서 마린에 합류한 팀 동료인 하미는 '믿기지 않는 경험이다! 당신은 당신이 직접 플레이하기 전까지 이 선수들이 얼마나 좋은지 정말 깨닫지 못한다."고 글을 올렸다.


'평생 동안 간직할 수 있는 순간이다. 우리의 모든 선수들은 자랑스럽다. 근데 혹시 세르히오 레길론도 이 셔츠에 사인해 줄 수 있을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